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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견적의뢰서 및 발주서 작성법 안내
작성자 : 세경금속(skmetal@skmetal.co.kr) 작성일 : 2019-04-24 조회수 : 23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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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세경금속입니다. 


리뉴얼된 세경금속 홈페이지에서는 회원가입 시 견적의뢰서와 발주서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이 설명드리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 


[1] 견적의뢰서

- 작성 권한 : 일반회원 (회원가입 시 사업자등록증 미첨부 회원)


- 작성 안내 :

  1. 형상, 강종, 사이즈, 길이, 수량은 정확히 입력하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 2. 제품에 관한 내용은 비고에 작성 부탁드리며, 그 외의 요청사항은 특기 사항에 입력 부탁드립니다.

  3. 견적의뢰서를 작성하신 후 보내기를 선택하시면 세경금속 담당자에게 발송됩니다.


- 회신 : 

  1. 당일 견적서 회신을 원칙으로 하나, 오후 5시 이후에는 익일 오전에 회신될 수 있습니다.

  2. 가입하셨을 때 입력하신 메일주소로 견적서를 회신드릴 예정이나 팩스로 받기 원하실 경우에는 작성 시 특기사항에 '팩스' 표시 부탁 드립니다.


[2] 발주서 

- 작성 권한 : 정회원 (회원가입 시 사업자등록증 첨부한 회원)


- 작성 안내 :

  1. 형상, 강종, 사이즈, 길이, 수량은 정확히 입력하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 2. 제품에 관한 내용은 비고에 작성 부탁드리며, 그 외의 요청사항은 특기 사항에 입력 부탁드립니다.

  3. 발주서를 작성하신 후 보내기를 선택하시면 세경금속 담당자에게 발송됩니다.


- 회신 : 

  1. 발주확인서는 거래명세서로 대체되며, 메일로 전달될 예정이니 팩스로 받기 원하실 경우에는 작성 시 특기사항에 '팩스' 표시 부탁 드립니다. 

  2. 가공 혹은 절단 물품의 발주시, 취소가 어려우니 신중히 발주서 작성 부탁 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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